본문 바로가기

방송 이슈

나는 솔로 3기 정숙, 배우였어? 인스타 나이 직업


화제의 프로그램, 나는솔로 3기를 보고 솔로남들에게 몰표를 받은 정숙이 궁금해 그녀의 인스타, 나이, 직업을 미리 찾아보았다. 혹시? 했던 그녀의 직업은 역시! 배우, 모델을 겸하고 있었다.

 

나는솔로 3기 남성 출연자들의 첫인상 투표 6표를 받아 의자녀에 등극하고, 폴댄스를 사랑하며, 일본의 아이돌 아라시를 좋아한다고 인터뷰했었던 배우, 서울예대 연기과를 졸업한 '나는솔로 정숙' 그녀의 프로필이다.

정숙의 인스타 주소와 유튜브 주소는 글 맨 하단에 있음을 미리 밝힌다.

 

 

● 비주얼이 되거나, 빌런이 되거나

리얼리티 데이팅 프로그램이 화제가 되려면 두 가지 요소가 필요하다. 기본적으로 배려 따위 개나 줘버린 연애고자 빌런이 분량을 뽑아주거나, 예쁘고 잘생긴 외모의 출연자들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아줘야 한다.

 

 

그간 나는솔로의 1기 2기에는 모두 개성 강한 빌런이 등장해 편집의 희생양이 되어주었고, 출연자들의 아쉬운 외모야 '나는솔로'가 '짝'의 연장선이지 '하트시그널'이 아니니 시청자들은 개의치 않았다. 

 

이번 나는솔로 3기가 화제에 오른 건, 다름 아닌 역대급 비주얼 출연자의 등장에서 비롯됐다. 

 

 

 

● 생태계교란종 정숙

주먹만 한 얼굴에 결 좋은 긴생머리 휘날리며 환한 미소로 등장한 정숙.

'나는 솔로'에서는 처음 접하는 외모다.

새하얀 피부, 여리여리 길쭉 늘씬한 몸매, 분위기를 더하는 원피스 착장까지. 진짜 감탄이 절로 나오는 역대급 외모로 남성 출연자들을 집중시키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다른 출연자들 '짝' 찍고 있는데, 나 홀로 하트시그널 찍고 있는 정숙이다.

극사실주의 편집으로 유명한 '나는솔로'에서 이 정도 외모라면, 진짜 하트시그널 필터 장착하면 장난 아니겠다.

 

 

예뻐도 너무 예쁘다 싶었던 정숙이는 알고 보니 모델 겸 배우였다.

일반인들 사이에서 배우가 웬 말인가.

제작진들 아무리 시청률이 중요하다지만, 이런 생태계 교란종 넣기 있기냐?

 

물론 역대급 비주얼 여출로 나는 솔로 3기의 화제성은 대성공인 듯 하나, 그녀가 진짜로 짝을 찾으러 나왔을까 싶어 프로그램의 진실성이 의심되는 바다. 다른 데이팅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그러하듯, 결국 본업 살려 인연 찾는 척 연기 좀 하고 팔로워 수, 구독자 수 늘릴 속셈은 아닐런지 싶지만,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예능은 예능일 뿐.

 

 

 

● 정숙이 본명은 김예진 

여하튼 나는솔로 3기 화제의 주인공 남출 6픽 몰표녀(종수 제외) 정숙에 대한 간략 프로필을 정리해 올린다.

정숙은 영화에서 단역으로 출연한 바 있으며, 비중은 작으나 단편영화, 연극, 뮤지컬, 드라마 등 배우와 모델로서도 활발히 활동해왔다. 가장 최근 작품으로는 독립 단편영화 '이상증후군'에 주연으로 출연했다.

 

 

인스타그램에는 폴댄스가 취미라 해시태그를 달지만, 실력은 서커스급이다.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는 폴댄스를 하는 영상이 대부분인데, 영상 속 그녀의 몸매도 대박이다.

 

 

· 나는솔로 3기 정숙 프로필

이름 : 김예진

직업 : 모델 ,배우

나이 : 1994년생 (28세)

학력 : 서울예대 연기과 졸업

신체 : 키 160cm, 몸무게 44kg

취미 : 폴댄스

출연작 : 딴따라, 최고다이순신, 국제시장 외 다수

정숙 인스타 주소 : @yeejinkim

정숙 유튜브 채널 : dpwls3956

 

 

자, 그럼 이제 정숙이 유튜브 채널 폴댄스 영상 보러가기 전에,

아래 글들 먼저 관심있게 봐주시길~ 

 

 

▼ 나는솔로 순자 여캠 BJ 출신?

 

나는 솔로 2기 순자에 대한 대단한 6가지 사실

나는 솔로 solo 2기 순자에 대한 몇가지 놀라운 사실들이다. 간략 프로필 이름 : 최경민 나이 : 1993년생 29세 혈액형 : AB형 키 : 165cm 인스타그램 주소 : @ramj2e 유튜브 채널 : 리얼람지 리얼람지 이

dailyseries.tistory.com

 

▼ 나는솔로 제작진이 정숙을 캐스팅한 이유

 

 

나는솔로 3기 정숙 역대급 미모로 몰표녀가 된 이유

10년 전, 사랑 앞에 울고 웃던 출연자들을 보며 함께 과몰입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을 기억하는가? 데이팅 프로그램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는 '짝'의 연출진들이 새롭게 제작한 프로그램 '나

dailyseries.tistory.com

 

▼ 아이키 결혼사진 졸업사진 뽀짝 시절

 

스트릿우먼파이터 아이키 결혼사진 뽀시래기 시절

귀엽고, 멋지고, 힙하고, 익살스럽고, 유쾌하고, 스웨그마저 독보적인 그녀 아이키. 꼰대력 제로, 학부모 모먼트 저 세상 리더십으로 크루원들 챙기는 훅(Hook)의 리더 아이키. 올해 나이 32살인 그

dailyseries.tistory.com

 

▼ 스우파 노제댄서 성형전 과거사진

 

노제 성형전 과거사진 충격

● 평생 예뻤던 존예인생 방년 26세의 댄서 노제, 본명은 노지혜 결론부터 말하자면, 노제는 평생 예뻤다. 충격적이지 않은가..... 어떻게 과거사진이 한결같이 이쁘냐고 ● 아기고양이 유딩노제

dailyseri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