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이슈

나는 솔로 3기 출연진들 직업 인스타 총정리


 

'나는 Solo'는 오늘날 데이팅 프로그램의 시초로 불리우는 SBS '짝'의 연출가 남규홍 PD가 지난 여름 새롭게 론칭한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그 시절 그때 모두가 한마음으로 과몰입했던 예능 '짝'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개성 강한 출연자들이 난데없이 시작된 사랑의 선택 앞에 각자의 방식대로 고군분투하며 성공과 실패를 겪는 모습은 여전히 날 것 그대로 연출됐고, 강력한 리얼리티를 추구하고 있었다. 

 

 

1기와 2기 모두 실제 결혼커플을 탄생시키며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지켜낸 가운데, 솔로남 7인과 솔로녀 6인으로 구성된 나는 솔로 3기가 강화도에서 로맨스를 시작했다. 

 

나는솔로 3기 출연자들이 첫 등장과 함께 첫인상 선택이 방송된 14화. 역대급 비주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남녀 출연자들의 직업과 인스타 주소 등을 정리해 보았다.

다들 일반인이다. 데이팅 예능 프로에 과몰입해서 인스타 찾아가 악플다는 짓은 하지 말자.

 

 

 

 

영수 (10년차 한의사)

 

영수 등장 시 차가 NF소나타였는데 많이 검소한 걸로 보이며, 자수성가한 그가 한의사라는 직업으로 자리잡기까지 순탄치 않았다고 한다. 같이 있을 때 재밌는 여자가 이상형이라 말한 그는 첫인상 선택은 보고만 있어도 웃음 나오는 외모인 정숙을 선택했다. 영수의 인스타에는 각종 닮은꼴 패러디 사진이 올라와 있다.

 

 

영수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playinghani

 

 

 

영호 (오스템임플란트 재직 중)

 

직장 상사의 권유로 나는솔로에 출연하게 된 박남정 닮은꼴 영호씨. 현재 용산에 빌라를 소유 중이며, 곧 재개발 예정이라 한다. 지금까지 연애 경험 2번으로 각각 8개월, 2개월로 인생을 통틀어 연애를 한 기간이 1년이 채 되지 않는 모솔에 가까운 남자다.

 

 

영호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changwoon87

 

 

 

영식 (태권도 관장)

 

상남자 스타일의 영식은 SDT(군사경찰 특임대) 출신이다. 본인이 좋아해야만 여자를 만난다고 그의 확고한 연애관을 전했다.

 

 

영식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master___choi

 

 

 

영철 (헬스 트레이너)

 

솔로남 출연자들의 칭찬 일색 속에서 입장한 훈남 영철, 남출들의 견제를 한 몸에 받을 정도로 잘생긴 외모와 훌륭한 피지컬을 보유했다. 영철은 본인을 솔직한 성격이라 소개하며,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는 재지 않고 바로 직진하는 스타일이라 한다. 부산에 거주 중이다.

 

 

영철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kyunghwan_lee_

 

 

 

 

정수 (사업가, 젊은농부들 대표)

 

사업가였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사업을 했던 정수다. 20년 전, 군고구마 장사로 월 900만 원 벌었다고 한다. 

사업을 하며 본인만의 길을 개척해오면서 어려운 위기나 고비를 넘겨왔는데, 경험을 통해 얻게 된 생활력이 본인의 매력이라 전했다. 현재 회사는 충북 음성에 있으며, 본가는 서울이다.

 

 

정수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lee_sukmoo

 

 

 

종수 (노무사)

 

1기 출연자 종수의 중학교 20년 지기 친구다. 1기 종수의 추천으로 출연했으며, 강화도 촬영장에 종수와 함께 왔다. 제발 0표로 마감한 친구보다는 잘하자. 

 

 

종수 인스타 주소

방송 후 인스타계정 삭제함

 

 

 

정식 (목가구 디자이너)

 

남출들 중 마지막으로 등장한 올블랙 정장 차림의 정식. 남동생이 먼저 결혼하면서 연애와 결혼에 관심을 갖게 된 그는 코로나19로 이성을 만날 기회가 더 어려워져 나는 솔로에 나오게 됐다고 밝혔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자신의 짝으로 만들 수 있냐는 제작진들의 질문에 자신 있다고 답했다.

 

 

정식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koespark

 

 

 

 

순자 (판소리 소리꾼)

 

데프콘 피셜 걸스데이의 민아를 닮았다는 순자는 직업적으로 예술 계통이 아닌 본인과는 다른 계통의 이성을 만나길 원했다. 불안정한 본인 직업의 특성상 이성을 볼 때 상대의 능력을 보는 편이라 말했다.

 

 

순자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yurii._.h

 

 

 

영자 (필라테스 강사)

 

영자는 처음 본 여자 출연자에게 스스럼없이 대하며 남다른 붙임성을 보여주며 등장했다. 외로움을 타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서른이 넘어가며 외로움을 느낀다고 답했다.

 

 

영자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won821

 

 

 

정순 (강남 학원 입시강사)

 

자존감이 높은 편이며, 본인의 매력 포인트로 다름 아닌 자신감 있는 모습을 꼽았다.

 

 

정순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_xiaoen___

 

 

 

정숙 (배우 겸 모델)

 

빼어난 미모로 나는 솔로 여출들 중 역대급 비주얼을 뽐내며 등장한 정숙. 남자 출연자 6명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으며 여왕벌이 된 그녀다. 정숙은 닮은 연예인으로 박수진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종종 들었다며 수줍게 말했다.

 

 

정숙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yeejinkim

 

 

 

 

영숙 (네이버 NHM 서비스 기획자)

 

SF9의 방방 뛰어 노래를 크게 틀며 나타난 영숙. 2011년에 네이버에 공채로 입사한 그녀는 여러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를 작업해왔으며, 현재는 네이버 제트 메타버스 서비스 플랫폼에서 근무 중이다. 집순이인 그녀의 취미는 아이돌 덕질이다. 세븐틴과 몬스타엑스의 팬이다. 트와이스의 알코올 프리를 추는 모습을 보니 영숙은 몸치다. 

 

 

영숙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arlcheri

 

 

 

정자 (모델)

 

소녀 같은 외모로 크롭티를 입고 등장한 정자. 만났던 남자들이 모두 바람을 펴서 헤어졌다고 한다. 이성을 볼 때 직업은 상관없으며, 직업이 없어도 도전을 즐기고 비전이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정자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sh._.9349

 

 

 

생태교란종 정숙, 거 와꾸 차이가 너무 한거 아니오?

 

나는 솔로 3기 정숙, 배우였어? 인스타 나이 직업

화제의 프로그램, 나는솔로 3기를 보고 솔로남들에게 몰표를 받은 정숙이 궁금해 그녀의 인스타, 나이, 직업을 미리 찾아보았다. 혹시? 했던 그녀의 직업은 역시! 배우, 모델을 겸하고 있었다. 나

dailyseries.tistory.com

 

▼ 나는솔로 제작진이 정숙을 캐스팅한 이유

 

나는솔로 3기 정숙 역대급 미모로 몰표녀가 된 이유

10년 전, 사랑 앞에 울고 웃던 출연자들을 보며 함께 과몰입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을 기억하는가? 데이팅 프로그램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는 '짝'의 연출진들이 새롭게 제작한 프로그램 '나

dailyseries.tistory.com

 

▼ 나는솔로 2기 순자 여캠 BJ 출신?

 

나는 솔로 2기 순자에 대한 대단한 6가지 사실

나는 솔로 solo 2기 순자에 대한 몇가지 놀라운 사실들이다. 간략 프로필 이름 : 최경민 나이 : 1993년생 29세 혈액형 : AB형 키 : 165cm 인스타그램 주소 : @ramj2e 유튜브 채널 : 리얼람지 리얼람지 이

dailyseries.tistory.com

 

▼ 나는솔로 1기 결혼커플 영철영숙 근황

 

나는솔로 1기 영숙 영철 결혼 놀라운 근황(시고르써린과 시고르박)

나는 솔로 1기 영숙 영철 커플의 서사 있는 극현실주의 러브스토리는 그야말로 장안의 화제였다. 영철의 최종 선택은 정순이었지만, 3달 뒤 결혼을 올린 커플은 영철과 영숙...!! 영철의 술 문제

dailyseries.tistory.com

 

반응형